‘나도가수다’ 가왕 김흥국 스페셜 "MBC 출연금지 풀렸나?"


[TV리포트] ‘나도 가수다’ 가왕스페셜, 가왕의 정체가 밝혀졌다.

29일 방송된 MBC TV ‘웃고 또 웃고-나도 가수다’에서는 ‘나는 가수다’의 조용필 스페셜을 패러디한 ‘김흥국 스페셜’이 펼쳐졌다.

제작진이 예고한 깜짝 놀랄 가왕의 정체는 바로 김흥국이었다. 김흥국은 “‘나는 가수다’에서 섭외 온 줄 알았는데 아니다. 집에 가야겠다”고 김흥국 특집에 참여한 소감을 장난스럽게 밝혔다.

이에 MC 전도현이 만류하며 가왕의 프로필 소개에 나섰다. 전도현은 “본명 김흥국. 1985년 가요계에 데뷔해 히트곡으로는 호랑나비...이상입니다!”라고 소개를 끝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나도 가수다의 출연자들은 김흥국의 히트곡을 자신이 패러디한 가수의 특징을 잘 살려 불렀다. 특히 김흥국은 ‘59년 왕십리’를 부른 조간우 추대엽에게 “실력이 좋다. 비음이 좋다”고 극찬했으며, 정재범에게 "임재범 씨의 매력적인 음색이 나왔다. 넌 역시 먹고 살게 되어 있다"고 극찬했다.

‘나도 가수다’ 김흥국의 출연에 네티즌들은 “레게파티 저런 노래도 있었군” “김흥국 여전히 재미있네요” “가왕 김흥국 ㅋㅋㅋ"라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김흥국 MBC 출연 못하는 줄 알았는데 이제 나오나 봐요" "김흥국 MBC 퇴출당하지 않았나요?" "MBC 출연금지 이제 풀렸나봐요"는 반응도 이어졌다.

한편, 김흥국은 지난 6월 특정 정치인을 지지하는 입장을 표명했단 이유로 MBC 라디오 '두시만세'에서 퇴출, 사회적 논란 속에서 삭발을 하며 1인 시위를 한 적이 있다.

사진=MBC TV '나도가수다‘ 화면 캡처

온라인 뉴스팀

出處: http://news.nate.com/view/20111029n02849




TG삼보컴퓨터 전문쇼핑몰 http://www.tgmarket.co.kr




 

블로그 이미지

정이있는마루

창원시에 살아가는 이야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483)
세상이야기모아 (2479)
바른사람바른말 (0)
취업정보 (0)
아름다운이야기 (0)
창원소식 (0)
마산소식 (0)
진해소식 (0)